의견: 도널드 트럼프는 NIMBY 인가 YIMBY 인가? 대통령 당선자의 주택 정책은 수수께끼

여러분, 저는 오늘 정말 흥미로운 기사를 발견했습니다! 제목은 “Opinion: Is Donald Trump a NIMBY or a YIMBY? The president-elect’s housing views are a puzzle“입니다. 이 기사는 도널드 트럼프 당선인의 주택 정책에 대한 의견을 다루고 있는데, 그가 NIMBY(Not In My Backyard) 성향인지 YIMBY(Yes In My Backyard) 성향인지 퍼즐 같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당선인의 주택 정책이 매우 중요하고 복잡한 이슈라는 것을 보여주는 기사입니다. 이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정말 흥미로운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Jack_0

도널드 트럼프의 부동산 정책: NIMBY인가 YIMBY인가?

주택 위기와 트럼프의 입장

전국적으로 주택 위기가 심각한 상황에서, 차기 대통령 트럼프가 주택 개발에 대해 어떤 입장을 취할지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하지만 트럼프는 이 문제에 대해 일관된 입장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의 정책은 때로는 NIMBY(Not In My Backyard, 내 뒷마당에는 안 된다)이고, 때로는 YIMBY(Yes In My Backyard, 내 뒷마당에도 된다)입니다.

연방 정부의 역할과 한계

연방 정부 차원에서는 수십 년 동안 주택 공급을 늘리기 위해 지역 규제를 완화하는 움직임이 있었습니다. 1991년 주택도시개발부 장관이 임명한 초당적 위원회는 “전국적으로 지방 정부가 저렴한 주택 건설을 막기 위해 조닝, 건축 규제, 허가 절차 등을 이용한다”고 지적했습니다. 하지만 연방 정부는 지역 조닝을 통제할 수 없어 영향력이 제한적입니다.

트럼프의 주택 정책

부동산 개발업자 출신 트럼프

전 부동산 개발업자이자 규제 완화를 옹호해온 트럼프는 YIMBY 진영에 속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지난 여름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조닝이 “살인적”이라고 비판하며 주택 가격 인하를 약속했습니다.

교외 지역에 대한 우려

하지만 단독주택 지역이 많은 교외 지역에 고밀도 주택을 짓는 것은 반대했습니다. 그는 “교외 파괴는 우리와 함께 끝날 것”이라고 단언했습니다. 정치 성향과 관계없이 NIMBY 성향이 강한 캘리포니아의 진보적 지역사회들도 이러한 입장에 동조하고 있습니다. MAGA 지지자들도 자신들의 교외 주택과 동네를 지키는 데 열성적입니다.

불법 이민자 탓으로 돌리기

불법 이민자에 대한 책임 전가

최근 트럼프와 그의 지지자들은 주택 위기의 책임을 불법 이민자들에게 돌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1천만 명 정도의 불법 이민자를 추방하면 부동산 시장이 정상화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실효성 없는 대책

하지만 불법 이민자들은 주로 열악한 주거 환경에서 살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량 추방이 이루어져도 주택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토박이 미국인들의 교외 주택 소유 꿈을 실현시키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연방 토지 활용 방안

규제 완화 “자유 도시” 구상

트럼프가 제안한 주택 공급 확대 방안 중 하나는 연방 토지를 주거 개발에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는 지난해 연방 토지를 활용해 규제가 완화된 “자유 도시”를 건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내무부 장관 버그럼의 역할

이를 위해서는 트럼프가 내무부 장관으로 지명한 더그 버그럼 노스다코타 주지사의 역할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버그럼이 관할하는 연방 토지 관리국이 이 전략의 핵심이 될 것입니다.

번역하며 직접 추출한 영단어

enterprise의 용법

기업, 사업
– She started her own enterprise to sell handmade jewelry. – 그녀는 수제 보석을 판매하는 자신만의 기업을 시작했습니다.
– The government is promoting new enterprises to boost the economy. – 정부는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새로운 기업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기업, 사업체를 의미하며 개인이나 단체가 운영하는 상업적 활동을 나타냅니다.

Except 사용의 예

제외하다
– Everyone attended the party except for John. – 존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파티에 참석했습니다.
– I like all fruits except bananas. – 나는 바나나를 제외한 모든 과일을 좋아합니다.
‘except’는 ‘~를 제외하고’라는 의미로 사용되며, 특정 대상을 제외한 나머지를 나타냅니다.

homeownership

자가 소유
– Homeownership is an important goal for many families. – 자가 소유는 많은 가족들의 중요한 목표입니다.
– The government offers tax incentives to encourage homeownership. – 정부는 자가 소유를 장려하기 위해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집을 소유하는 것을 의미하며, 주택 구매와 관련된 개념입니다.

숙어에서의 have

관용구에서의 have
– I have a headache. – 나는 두통이 있다.
– She has a good sense of humor. – 그녀는 좋은 유머 감각이 있다.
‘have’는 다양한 관용구에서 사용되며, 특정 상태나 특성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locked 외워보자!

잠기다
– The door is locked, so I can’t get in. – 문이 잠겨 있어서 들어갈 수 없습니다.
– My bike was locked to the bike rack. – 내 자전거가 자전거 거치대에 잠겨 있었습니다.
‘locked’는 문이나 물건이 잠겨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여러분,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세요! 화이팅!

Leave a Comment